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순실 "이경실? 나랑 제일 친한 언니"…뜻밖의 친분 자랑('사당귀')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순실이 이경실과 뜻밖의 절친을 인증한다.

24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20회에서는 시장조사에 나선 이경실과 이순실의 찐친 먹방 모먼트가 공개된다. 이순실은 이경실을 향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언니"라며 애정을 드러내고, 이경실 역시 "이순실이 보내준 석박지가 너무 맛있었다"라며 음식 나눔 단짝임을 인증한다.

그런가 하면, 음식 나눔 절친답게 이순실과 이경실은 이순실의 신장개업을 위해 '피타고라스 막국수' 가게로 시장조사를 나선다. '피타고라스 막국수' 사장님은 막국수 장사와 수학 학원 강사를 동시에 해내는 투잡러. "한 팀이 5분 안에 끝나야 한다"라며 철저한 피타고라스식의 계산법을 선보이고, 이어 5분 안에 조리가 가능한 '원스톱' 막국수 조리 방법으로 이순실과 이경실을 사로잡는다. 일렬로 준비된 재료와 정확한 비율로 완성되는 막국수에 김숙은 "비율이 얼마나 정확할지 감도 안 온다. 정말 맛있어 보인다"며 감탄한다.

이경실은 "내가 부인이면 저런 남편이 정말 이쁠 것 같다"며 부러움을 드러내고, 이순실은 "나 같으면 매일 업고 다닌다"며 난데없이 막국수 사장님을 향한 외사랑을 경쟁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경실과 이순실의 거침없는 사이다 입담과 두 사람을 동시에 반하게 만든 능력자 피타고라스 수학쌤의 막국수는 '사당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2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