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개 열애' 김지석♥이주명, 하와이 여행 포착..팔짱 끼고 '쇼핑 데이트'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과 이주명이 하와이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미국 하와이에 거주 중인 한 네티즌은 SNS에 하와이에서 목격한 김지석, 이주명 커플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김지석과 이주명은 편안한 운동복 차림으로 하와이의 한 유명 쇼핑몰을 거닐며 오붓한 쇼핑 데이트를 즐겼다. 이주명은 남자 친구 김지석의 팔짱을 꼭 끼고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나가는 곳마다 김지석 님이 다니셨다. 잘생김은 숨길 수가.. 근데 여친 피지컬이 엄청나다. 늘씬하고 예쁘고 오늘 하루만 3번 마주쳤다. 이쯤 되면 인사라도 건네고 사진 요청이라도 할 걸"이라고 글을 남겼다.

한편 김지석과 이주명은 12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해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6월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김지석의 아버지가 아들의 연애를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김지석 아버지는 "(아들 결혼에 대해) 마음을 접었는데 작년에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했다. 언제 데리고 오나 했는데 인사를 시켜줬다"고 말했다.

이어 "아들의 여자 친구를 보니 신기했고 안심이 됐다. 어떻게든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는데 아들은 여자 친구가 배우로 이제 막 시작했으니, 결혼한다면 앞날을 막는 것 같다고 생각하더라. 여자 친구가 생겨 안심은 됐는데 손주를 언제 보려나 싶다"고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