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0세' 한고은, 강아지 영양제 먹고 건강 되찾았다 "효과 너무 좋아 깜짝"

by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배우 한고은이 강아지들이 먹던 영양제를 먹고 놀라운 효과를 경험했다고 고백했다.

한고은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한고은이 효과 본 영양제의 정체'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고은은 건강 관리 비법에 대해 "마흔 넘으면 건강 보조제를 무시할 수 없다"며 "하루 에 먹는 게 유산균, 칼슘, 오메가3, 비오틴, 히알루론산, 콜라겐 이런 것들 먹는다. 그게 기본인 거 같다. 하루에 한 15알 먹는 거 같다"고 밝혔다.

한고은이 영양제를 챙겨먹게 된 이유가 있었다. 한고은은 "나이가 들면서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했다. 병원에 가서 레이저도 하고 연고도 넣었는데 안구건조증 뿐 아니라 유분샘까지 막혀서 되게 고생했다"며 "멍멍이들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약을 먹는데 아이들이 먹다 남은 걸 주워먹었다. 근데 너무 효과가 좋은 거다.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먹어도 되는 거냐"고 물었고 한고은은 "원래 사람용이다. 그 당시에는 아이들용으로 나온 게 없었다. 피부 속건조도 너무 좋아졌다 그래서 먹어야 되는구나 싶더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