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B국민은행, 노숙인들에게 떡국 나눠주며 새해 첫 봉사활동

by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2013년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1일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에서 '새해맞이 떡국 나눔잔치' 행사를 가졌다.

노숙인 500여명을 대상으로 식사를 대접하고 보온내의를 지원한 것.

이날 봉사활동에는 민병덕 은행장, 박병권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무료급식 및 시설정비 활동을 펼쳤다. 2013년을 '모두가 행복해지는 희망나눔의 해'로 삼으려는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의 의지가 엿보인 행사였다.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는 노숙인 상담 보호센터. 노숙인들이 자유롭게 목욕과 빨래, 식사,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받고 숙박할 수 있는 곳으로 상담을 통한 취업알선 등 각종 재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3년에도 KB국민은행은 노사가 한 마음으로 고객과 국민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을 '희망 나눔'으로 되돌려 드리고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직접 땀을 흘리고 함께 정을 나누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다 진정성 있는 나눔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KB국민은행의 민병덕 은행장(오른쪽)이 1일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에서 불우이웃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