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화구단 류현진 환송회 5일 대전서 개최

by
한화가 오는 5일 대전한밭체육관에서 LA 다저스에 입단한 류현진 환송회를 연다. 스포츠조선 DB
Advertisement
한화 이글스가 LA 다저스에 입단한 류현진을 위해 특별한 환송식을 마련한다.

Advertisement
한화는 오는 5일 오후 3시 대전 한밭종합운동장 내 한밭체육관에서 '류현진의 메이저리그 진출 환송식' 행사를 열기로 했다.

한화 이글스 홍보대사인 개그맨 남희석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영상물 및 샌드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류현진의 국내 프로야구 활약상이 소개되며 구단의 기념패 전달과 팬 클럽의 감사 퍼포먼스, 대전광역시 명예시민증 전달식도 함께 진행된다.

Advertisement
또한, 팬들을 대상으로 류현진에 관한 Q&A 시간이 마련되며, 류현진은 마지막 순서에서 팬들을 향해 인사말과 각오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환송회는 당일 일반팬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과 함께 진행된다.

한화는 "한국프로야구 출신으로는 최초로 다른 리그를 거치지 않고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영원한 한화맨 류현진의 메이저리그 성공 신화를 기원하고 그동안 보내준 한화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환송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