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씨엔블루, 새 앨범 타이틀곡은 정용화 자작곡 결정

by
Advertisement
컴백을 앞둔 씨엔블루가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Advertisement
앨범 전체를 멤버들이 직접 만든 자작곡으로 채우고 이중 타이틀 곡은 정용화의 곡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용화는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곡 작업 중인 자신의 사진과 함께 "여러분 안녕하세요! 용화에요. 여러분 날씨가 엄청 춥네요. 1월 14일 발매되는 씨엔블루의 타이틀곡은 저의 자작곡입니다! 여러분 오래 기다리신 만큼 멋지게 활동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곧 함께해요!"라는 멘션을 게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장소는 씨엔블루 숙소 내 정용화의 개인 방으로 신디사이저, 컴퓨터 등 작곡 장비가 갖춰져 있다.

정용화는 2012년에만 20여곡이 넘는 곡을 작곡하는 등 음악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일본에서는 자작곡으로 활동해 왔지만, 국내 타이틀곡을 씨엔블루 자작곡으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씨엔블루의 신곡에 어느 때 보다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그는 2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자작곡이 타이틀이라 부담도 느끼지만, 실망시켜드리지 않을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