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격 복지' 제니퍼소프트 창립 기념파티 공개 "역시 달라"

by
사진=이원영 대표 페이스북, SBS '리더의조건' 캡쳐
Advertisement
독특한 경영마인드와 파격적인 직원복지로 화제를 모았던 제니퍼소프트의 이원영 대표가 창립 8주년 기념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원영 대표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뜻을 세운 지 8년 기념일, '우리' 만의 파티가 아니라 더 큰 '우리들' 모두의 파티이길 희망해요. 자발적 참여로 모여든 젊은이들의 축제가 무르익어 갑니다. 좀 놀면 안되나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직원들은 다른 회사의 창립기념식과는 다른 분위기로 비보이로 보이는 사람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며, 모두 박수를 치며 호응하며 분위기다.

Advertisement
한편 제니퍼소프트는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제품인 제니퍼(JENNIFER)를 국내외에 공급 판매하는 벤처기업으로 지난 6일 SBS '리더의 조건'에 방송되며 이목을 끌었으며, 5년 이상 다닌 직원들부터는 가족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자녀를 출산했을 시에는 1000만원을 축하금으로 지원하는 등 파격적인 복지혜택으로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