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나, 0표 나오자 눈물 뚝뚝 "굴욕 잔인해"

by
사진=tvN 더로맨틱&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Advertisement
가수 지나가 '0표 굴욕'을 당하며 눈물을 쏟아냈다.

Advertisement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 TV 프로그램 tvN '더로맨틱&아이돌'에서는 제주도에서 지난 3박 4일간의 사랑여행 최종회가 방송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지나는 남자 출연자들 중 단 한명에게도 선택을 받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최종선택에 임한 지나는 FT아일랜드 리더인 최종훈에게 호감을 보였다.

하지만 최종훈은 쥬얼리 예원과 지나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며 결국 지나가 아닌 예원을 선택했다.

Advertisement
또 비투비 이민혁, 빅스 엔, 제국의아이들 케빈이 지나를 두고 자리를 떠났다.

지나는 "너무 잔인한 프로그램이다. 솔직히 예상은 했는데 기분이 참 이상하다. 좋은 친구들을 만들어 가는 느낌이다"라며 "그런데 나 왜 우는 거지? 원래 괜찮았는데..."라고 말끝을 흐리며 눈시울을 붉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나가 0표라니...믿기 힘든 결과다", "우는 모습 보는데 안타까웠다. 힘내시길", "만약 나라면 지나 선택했을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로맨틱&아이돌' 2기 최종선택에서 예원과 민혁이 유일한 커플이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