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CJ제일제당, 쿠킹 클래스 모집

by
Advertisement
CJ제일제당(www.cj.co.kr, 대표: 김철하)은 오는 3월 3일까지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과 함께하는 봄을 담은 샐러드와 쉐이크 만들기 쿠킹 클래스>에 참가할 총 18명의 주부들을 모집한다고 일 밝혔다.

Advertisement
싱그러운 봄맞이가 될 이번 쿠킹 클래스는, 3월 12일(화) 오후 2시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 센터 1층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되며,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을 활용해 봄 내음 가득한 상차림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CJ 더 키친(CJ THE KITCHEN) 온라인 홈페이지 (www.cjthekitchen.co.kr) 내 '백설 요리원 쿠킹 클래스' 페이지에 접속해,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을 이용해 만들고 싶은 '봄 음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Advertisement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우수 신청 댓글 작성자로 선정된 총 18명에게는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 등 CJ 제일제당 제품 및 CJ푸드월드 쿠폰 14종도 함께 제공된다.

CJ 제일제당 '백설 올리고당'의 브랜드 매니저 박민성 대리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가족의 건강 요리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주부들에게 더 건강한 올리고당인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을 활용한 봄 요리를 만들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을 체험할 뿐만 아니라, '높은 식이섬유 함량과 낮은 칼로리'라는 더 건강한 올리고당의 선택기준에 관한 정보도 함께 습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은 1987년 CJ 제일제당에서 최초로 개발, 현재까지 판매하고 있는 오리지널 올리고당 제품이다. 자사 이소말토 올리고당 보다 식이섬유를 5배나 더 많이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에 좋고, 칼로리도 낮아 더 건강하게 볶음, 조림 등의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하다. 체내 칼슘 흡수를 도와 아이들의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것 또한 특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