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 루인스'(DR.LEWINN'S) 홈쇼핑 완판 돌풍!

by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에서 독점수입한 호주 스킨케어 화장품브랜드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DR.LEWINN'S PRIVATE FORMULA)'가 홈쇼핑에서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대히트를 치고 있다.

지난 해 11월 GS SHOP '리얼뷰티쇼' 런칭방송시 단 15분만에 준비된 4,000여 세트가 완전매진돼 분당 2400만원이 팔리더니, 같은 달 2차방송 때는 30분만에 6,000여 세트가 매진, 분당 1800만원의 기염을 토했다.

단 2회 방송으로 분당 평균 2000만원이라는 고효율을 보인 닥터루인스는 연이은 매진사례에 제품을 구할 수 없는 소비자들로부터 재판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또한 올 2월. 3개월 만에 실시된 3차 방송에서는 5100세트, 4차방송에는 무려 8,500세트가 팔려 나가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오랜만의 방송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며 매회 방송시 평균 140% 이상의 달성률을 기록해 누적판매 23,600세트, 금액으로는 21억원어치가 단 4회 만에 판매됐다.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닥터루인스는 2월23일 오전 8시15분 5차방송에 들어간다.

이번 구성은 한동안 판매하지 않았던 '코렉티브 라인필러'를 본 구성에 포함시킨 점이 특징이다. '코렉티브 라인필러'는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닥터루인스 베스트상품으로 1,2차 방송 매진 이후 구할 수 없었던 제품이다.

이번 5차방송을 통해 코렉티브 라인필러를 기다리던 소비자에게는 90여 일만에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수분필러'로 알려진 '수퍼 하이드레이터'까지 동시에 살 수 있다.

닥터 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는 11년간 호주 일등 브랜드로 선정돼,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상품상을 석권하고, 브래드 피트, 제니퍼 에니스톤 등 헐리우드 스타들도 즐겨 쓸 정도로 해외에선 이미 유명한 프레스티지 코스메티컬 브랜드이다.

1989년 50년 전통의 제약회사 발란트사(Valeant Pharmaceuticals)에 의해 탄생됐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인 루인 박사가 여성이 성형에 의존하지 않고 수술 없이 아름다워 질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성형에 가까운 획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발한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코렉티브 라인필러'는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라는 특허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30배 팽창하여 주름의 패인부분을 즉각적으로 매워 준다. 주름이 고민 되는 부위에 검지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흡수시키면, 3분만에 즉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3일 후부터 주름개선과 피부가 탱탱해지는 '필러' 효과를 볼 수 있으며, 3주 지속 사용시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 특허성분이 주름을 채워주고, 스냅-8 성분이 주름을 완화시켜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을 개선시키는 '3단계 입체주름관리 시스템'으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코렉티브 라인필러는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 인체효능평가 결과 피부에 자극 없이 주름, 보습력, 탄력, 진피치밀도 및 피부두께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필러효과(주름, 수분)가 있는 제품으로 확인됐다.

'수분필러'로 불리는 '수퍼 하이드레이터'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바르는 즉시 얼굴 전체가 빵빵한 볼륨감으로 차오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단 1회 사용으로 피부 속 수분을 100시간 동안 유지하고 사용 후 즉각적으로 98%의 수분이 증가하는 '수분필러 효과' 임상실험 결과도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