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옛골토성, 삼겹살50% 할인 삼겹살데이(3.3) 개봉박두

by
Advertisement
옛골토성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삼겹살 바베큐 파격 할인' 행사를 벌인다. 27일 수요일부터 3월 12일 화요일까지 2주간 진행될 계획. 옛골토성 홈페이지(www.tobaq.com)에서 쿠폰을 출력하거나 옛골토성 SNS(트위터, 페이스북, 카페)에서 받을 수 있다. 출력 뿐만 아니라 휴대폰에 사진으로 담아와도 할인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쿠폰소지자에게는 삼겹살 바베큐를 매장 판매가의 절반인 6천원(2인분 기준)에 제공한다. 옛골토성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삼겹살 바베큐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대형 바비큐 가마로 참나무 훈연을 하여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 메뉴로 평소 남녀노소에게 인기있는 메뉴다.

토성FC 권태균 대표는 "물가 상승으로 온 국민이 힘든 가운데에도 지난 한해 옛골토성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반값의 행복을 드리고 싶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옛골토성 각 가맹점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행사는 전국 52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단, 15인 이하 고객)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주)토성FC로 문의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