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비치, 타이틀곡은 바이브 류재현의 '둘이서 한잔해'로 결정

by
Advertisement
다비치가 컴백 카운트다운 이미지와 함께 정규2집 Mystic Ballad PART.2 메인타이틀 곡을 공개한다.

Advertisement
다비치의 타이틀 곡은 이번 앨범에 참여한 많은 스타작곡가의 곡들이 모두 좋아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고심 끝에 데뷔 곡 '미워도 사랑하니까' 이후 5년 만에 다시 만난 바이브 류재현의 곡 '둘이서 한잔해'로 최종 결정되었다.

'둘이서 한잔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한 너무나도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이다.

Advertisement
다비치는 "'둘이서 한잔해'를 들으면 헤어진 사람이 생각나는 음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둘이서 한잔해'를 비롯하여 정규 2집 Mystic Ballad PART.2의 수록곡은 18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Advertisement
한편 4일 공개된 PART.1 타이틀 곡 '거북이'는 공개 후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석권했고, 전혀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주간 차트 1위 등 현재까지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2위 접전을 벌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