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초 아이유 변신' 권미진 "내 생애 가장 과감한 원피스"

by
Advertisement
개그우먼 권미진이 '1초 아이유'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권미진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블로그에 '불가능은 없어요'라는 제목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제 생애 가장 과감하게 입고 찍은 촬영입니다"라고 소개한 권미진은 "부끄럽지만 잘 나와서 수줍게 자랑합니다.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자는 착한 마음으로 올립니다"라며, 덧붙여 "모든 일에 불가능은 없어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남겼다.

Advertisement
사진 속 권미진은 가슴 부분이 살짝 절개된 초미니 흰색 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줍다는 표현이 무색할 만큼 능숙하고 재미있는 포즈들이 인상적이다.

빨간 힐에 페도라를 든 그녀는 예전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모델 같은 늘씬한 몸매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그녀의 환하게 웃는 모습과 하얀 피부, 둥근 코끝 등이 '1초 아이유'라는 평가까지 나오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권미진은 2011년 KBS 2TV '개그콘서트-헬스걸' 코너를 통해 동료 개그우먼 이희경과 다이어트에 도전해 당시 103kg을 육박하던 몸무게를 꾸준한 관리로 50kg 초반까지 감량하는데 성공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