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앵그리성호' 완벽 소화…자체 앙코르 까지 '폭소'

by
Advertisement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앵그리성호'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6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수지의 광고촬영 현장을 찾아가 그녀의 다양한 인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인맥도를 보던 중 개그맨 박성호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수지의 삼촌팬 중 한명으로 분류되어 있는 박성호의 열렬한 팬이기도 한 수지는 박성호가 KBS '개그콘서트-애니뭘'코너에서 수지가 자신의 팬임을 자랑하는 기사를 직접 언급하며 자랑한 바 있다.

Advertisement
SNS를 통해 박성호에게 팬으로서의 호감으로 하트를 보냈다는 수지는 선뜻 '앵그리성호'를 흉내내 보겠다고 제안해 리포터를 당황시켰다. 앙칼진 목소리로 '앵그리성호'의 유행어인 "화가 난다!"를 외치며 큰 폭소를 터뜨린 수지는 민망한 듯 "똑같죠?"라고 물으며 즐거워 했다.

그러나 성대모사가 만족스럽지 않은 듯 수지는 한 번 더 해보이겠다고 자청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자체 앙코르를 외친 그녀는 신중한 자세로 완벽하게 '앵그리성호'를 소화해내 발랄하고 순수함이 매력인 수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