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클리골프]캘러웨이골프, KLPGA 투어 개막전 사용률 1위

by
Advertisement
캘러웨이골프가 'No.1 아이언'의 명성을 알리는 성공적인 첫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201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개막전 롯데마트 여자오픈에서 프로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언 브랜드는 캘러웨이골프인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이번 조사는 공식 투어 사용률 집계 기관인 씨엔피에스(C&PS)에서 참가 선수 108명을 대상으로 경기가 열리는 제주도에서 진행했다. 그 결과 캘러웨이는 아이언뿐 만 아니라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웨지, 퍼터 등 클럽 전 부문에서 2012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나 다시 한번 기술과 명성을 입증했다.

특히 2011, 2012년 KPGA에서의 사용률 1위 (2012년 36.6%, 원아시아, 유럽피언투어 제외), KLPGA에서 32.2%의 평균 사용률로 1위를 기록한 바 있는데, 이번 대회에서는 작년 대비 5.76% 상승한 37.96% 라는 놀라운 사용률을 보여주며 선수들의 신뢰가 한층 더 높아진 것을 나타났다. 이러한 상승세에는 부드러운 타감과 투어 레벨의 스핀 컨트롤, 그리고 강력한 비거리 퍼포먼스 등 캘러웨이 아이언의 우수한 기술력이 바탕이 됐다.

Advertisement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KLPGA 개막전 클럽 사용률 1위 기록으로 다시금 캘러웨이 클럽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2013년 시즌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2013년, 캘러웨이 No.1 아이언을 비롯한 전 클럽의 눈부신 행보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KLPGA 개막전에서 아이언을 비롯한 전 클럽 사용률 1위 기록을 기념하여 오는 17일(수)부터 한 달간 캘러웨이 홈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전 클럽 사용률 1위를 기록한 브랜드 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X HOT 아이언,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