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국노래자랑', 5월 부모님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로 선정

by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5월에 부모님과 보고싶은 영화로 선정됐다.사진제공=흥미진진
Advertisement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가정의 달 5월에 부모님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 1위에 올랐다.

Advertisement
33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TV 프로그램을 영화화한 '전국노래자랑'이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조사한 '5월, 부모님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55%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전세대를 아우르는 영화로 흥행의 기운을 예고했다.

'전국노래자랑'은 '복면달호' 이후 6년 만에 영화 제작자로 돌아온 '웃음의 달인' 이경규와 충무로 웃음 보증수표 김인권이 만나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 TV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마스코트인 국민 MC 송해가 영화에도 직접 특별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영화는 생활력 강한 아내 미애(류현경)의 미용실 셔터맨 봉남(김인권)이 '전국노래자랑'이 김해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을 알고 아내 몰래 예선 무대에 출전해 단번에 동네 아주머니들의 인기스타로 등극해 도전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5월 1일 개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전국노래자랑'이 네이트의 '5월 부모님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사진제공=흥미진진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