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원빈 vs 장동민 '차의 완성은 얼굴' 외제차 '굴욕'

by
Advertisement
개그맨 장동민이 고가의 외제차에도 굴욕을 당한 사진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차완얼'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차완얼'은 '차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로 게시글에는 장동민과 원빈의 차 속 모습 사진과 함께 이 용어가 쓰였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장동민이 운전대를 잡고 환한 얼굴로 웃고 있는 모습. 이 때 장동민이 타고 있는 차는 독일 브랜드 '아우디'로 고가의 외제차를 자랑했다. 이와 비교한 사진은 현대 자동차 모델인 톱스타 원빈의 광고 컷 모습. 시크하게 무표정으로 운전대를 잡고 있는 그의 모습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완벽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고가의 외제차를 타는 장동민과 그에 비해 소박한 국산차를 탄 원빈을 비교해 "누구 차에 타고 싶은가?"에 대해 질문을 던졌고, 많은 사람들이 "국산 차라도 원빈 차를 타겠다", "원빈만 있다면 비싼 외제차 필요 없다", "국산차가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등의 답을 해 장동민에게 굴욕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