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태지♥이은성 첫 만남 뮤비보니…‘소녀의 성과 첫경험’ 노래

by
서태지-이은성 결혼 발표 / 사진=서태지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캡처
Advertisement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의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피앙세 이은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Advertisement
서태지는 15일 본인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을 전격 발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은성은 2008년 발매된 서태지의 8집 앨범 '아토모스'의 두 번째 싱글앨범 수록곡 '버뮤다 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에 출연을 계기로 서태지와 첫 인연을 맺었고, 16살 이라는 많은 나이차에도 불구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Advertisement
서태지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성(性)'을 주제로 한 해당 노래의 뮤직비디오에서 이은성은 소녀의 몽환적이고 순수한 이미지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강렬하고 섹시한 숙녀 분위기를 연출, 전혀 다른 두 가지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또 '버뮤다 트라이앵글' 가사에는 '여린 심박이 서로 다른 템포를 맞추고', 'All night long All night long', '두 눈가의 눈물을 넘어선 후 어른이 됐죠' 등의 표현이 등장, 서태지는 소녀의 성과 첫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하다가 각자의 활동을 마친 2009년 말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태지는 홈페이지의 글을 통해 "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라고 소개, 이미 양가 허락을 받았음을 전했고, 서태지 관계자는 "두 사람이 이미 평창동 집에서 이미 동거중"이라고 전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