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도 카레이서"...쉐보레 G2크루즈 드라이빙 스쿨 개최

by
Advertisement
한국지엠은 지난 1일 경기도 화성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KATRI)에서 '쉐보레 G2 크루즈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Advertisement
행사에 초청된 100명의 고객들은 2014년형 G2 크루즈로 안전운전 교육을 받고 △스포츠 드라이빙 △원선회 △슬라럼 △브레이크 △고속주행 등 다양한 실습 레이싱 코스에서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했다.

이번 행사에는 슈퍼레이스 5년연속 종합우승을 기록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여성레이서 박성은 등 6명의 카레이서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했다. 이들은 운전 자세, 페달 조작법 등 기초부터 서킷에서의 차체 제어 요령, 고속주행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Advertisement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미션인 빠르게 날아가는 야구공과 G2크루즈의 대결인 '크루즈 드라이빙 캐치 미션'에 이재우 감독이 직접 도전했다. 또한 고객이 카레이서와 직접 운전실력을 겨루는 '크루즈 짐카나 슈퍼레이스'도 진행했다.

드라이빙의 기초를 다지는 '짐카나 경기'는 폐쇄된 광장이나 주차장에 장애물을 설치해 복잡한 코스를 설정해 가장 빠른 시간에 코스를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dvertisement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2014년형 G2 크루즈는 뛰어난 가속 성능과 부드러운 변속감으로 크루즈 레이스카의 면모를 이어받았다"며 "이번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크루즈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안정적인 고속 주행성, 코너링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하고자 행사를 주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한국지엠

Advertisemen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