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후 사랑해'의 힘! 똘똘뭉친 네티즌에 안티카페 개설자 "17일 폐쇄"

by
윤후 사랑해의 힘.
Advertisement
'국민 귀요미' 윤후에 대한 네티즌의 사랑이 폭발적이다.

Advertisement
11일 오전 0시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라는 단어가 상위원에 올랐다.

이는 지난 10일 '윤후 안티카페'라는 단어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있자, 네티즌들이 윤후가 안티 카페 등장에 상처 받은 것을 걱정해 '윤후 안티 카페'라는 단어를 검색어에서 내리기에 앞장 선 것.

Advertisement
네티즌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에 "'윤후 사랑해'나 '윤후 천사'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주세요. 윤후 안티카페는 누르지도 검색하지도 맙시다"라는 요청의 글이 이어졌다.

이후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Advertisement
이를 확인한 네티즌들은 "후야 안티카페가 없어졌단다. 대신 검색어에 윤후 사랑해 만이!!" "윤후 사랑해! 윤민수도 사랑해!" "윤후천사 계속 검색해줬음. 아이상대로 안티 짓 해놓고 욕을 자제해달라는 몹쓸 것. 질타당해도 쌌지"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내 놓고 있다.

이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윤후 우리 윤후 많이많이 사랑해" "윤후 사랑해. 우리나라 아직 살만해" "윤후 사랑해♥ 후는 귀엽고 착한천사~~~ 윤후 사랑해 오늘아침 인증" "이종혁 아저씨 너무 좋네요. 윤후를 걱정하시는 마음 ... 흑흑 감동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논란이 계속되자 '윤후 안티 카페' 개설자는 "17일 카페가 폐쇄합니다"라며 "안티는 안티일 뿐...욕설과 비난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