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연아, 요리사 변신? 장애아동에 ‘밥차’ 선물

by
김연아 밥차 선물
Advertisement
'피겨 여왕' 김연아가 지적 장애 아동들에게 주먹밥을 만들어 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11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LPG 전문기업 'E1'의 'E1 LPG 밥차가 간다'의 이벤트에 참석한 김연아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김연아는 주황색 앞치마에 주방장 모자, 투명 마스크를 착용해 위생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또 김연아는 주먹밥을 만드는 모습을 유심히 바라보며 직접 만들기도 하는 등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인천대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E1'에서 진행한 밥차 이벤트. 수백 건의 접수 사연 중에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지적 장애인 생활시설 '혜림원' 장애아동들과 부천 택시기사 봉사단의 나들이에 E1 구자용 회장과 김연아가 직접 참여해 7번째 밥차를 선물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마음까지 따뜻한 연아", "저 마스크도 예뻐보인다", "아이들이 맛있는 주먹밥 먹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이런 행사도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 "연아는 사랑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김연아는 21일부터 3일간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을 개최한다. 이번 아이스쇼에서 김연아는 뮤지컬 '레미제라블'팀과 협연해 뮤지컬 아이스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