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론 레인저', 메인 예고편 공개! 조니 뎁-아미해머 '찰떡호흡'

by
Advertisement
영화 '론 레인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19일 공개된 영상에는 광활한 사막을 횡단하는 기차와 레일 위에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액션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니 뎁과 아미 해머가 달리는 기차 위에서 펼치는 추격전, 거대한 화염 속에서 탈출하는 두 사람의 모습 등 화려한 액션과 함께 시한 폭탄 앞에서 움찔하는 코믹한 장면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조니 뎁은 어느 영화에서든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네이버 kukl****), '조니뎁은 오아시스다! 목마른 영화의 샘을 찾아준다'(bong****), '제리 브룩하이머와 조니 뎁이면 그냥 믿고 보는거지'(goto****)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론 레인저'는 형을 죽인 악당들의 습격에서 홀로 살아남은 존(아미 해머)이 미스터리한 인디언 악령 헌터 톤토(조니 뎁)를 만나 블랙 마스크를 쓴 와일드 히어로 론 레인저로 부활해 악당들에게 복수하는 내용을 그렸다.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만든 제리 브룩하이머와 고어 버빈스킨 감독 등 할리우드 최강 제작진과 잭 스패로우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 조니 뎁이 손잡아 관심을 끈다. 7월 4일 한미 동시개봉.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