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성 열애 김민지 아나, SBS 아나운서팀도 "확인해봐야"

by
스포츠조선DB, 사진출처=SBS
Advertisement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아나우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SBS아나운서팀도 당황했다.

Advertisement
SBS 아나운서팀의 한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평소에도 조용한 성격으로 박지성과의 열애 사실도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2010년 SBS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에 앞서 KBS N 아나운서로 근무하면서 '아이러브베이스볼'을 진행하기도 했다. SBS에서는 러브FM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등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는 SBS ESPN에서 축구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하며 축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부모님은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의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다.

Advertisement
한편 박지성과 김아나운서는 팔짱을 낀 채 공원에서 산택을 하는 등 여느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이들은 지난 18일 한국과 이란의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