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시카 '잠자는 숲속의 공주' 변신 '시스루 드레스' 아찔

by
제시카 잠자는 숲속의 공주. 사진=제시카 웨이보
Advertisement
걸 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현대판 잠자는 숲속의 공주로 변신했다.

Advertisement
제시카는 지난 25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잘 자요. 이거 재밌네요. 좋은 꿈 꿔요! 잘자요!"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공주 드레스를 입고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누드 톤의 화려한 무늬가 새겨진 드레스를 입은 제시카는 누워서도 아름다운 자태를 유지, 마치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연상케 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후 제시카는 누워서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앞머리를 한쪽으로 내린 채 긴 머리를 한쪽으로 넘긴 여신 헤어스타일을 뽐내고 있는 그는 짙은 눈썹과 핑크빛 립스틱을 발라 청순미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제시카는 누워서도 살아있는 브이라인 턱선의 완벽한 외모를 뽐내며, 세미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과감히 속살을 노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즘 미의 기준이 제시카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제시카 언니, 요즘 너무 예뻐지시는 것 같아요" "걸 그룹은 소녀시대지. 소녀시대가 매일 음반을 내고 활동했으면 좋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