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화 '관상', 6인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포스터 공개

by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김혜수 주연의 영화 '관상'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제공=쇼박스
Advertisement
올 하반기 기대작 영화 '관상'(감독 한재림)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관상'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인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조정석, 백윤식, 이종석 등 6명의 키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톱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아온 '관상'은 강한 아우라를 뽐내는 티저 포스터로 영화의 베일을 살짝 벗었다. 천재 관상가 내경 역 송강호, 수양과 김종서 역의 이정재와 백윤식, 내경의 조력자 팽헌 역 조정석, 내경의 아들 진형 역에 이종석 그리고 조선 최고 기생 연홍 역에 김혜수까지, 이들은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히 분장해 표정과 자세만으로도 강한 캐릭터의 맛을 뿜어내고 있다.

영화 '관상'은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애의 목적', '우아한 세계'를 연출한 한재림 감독의 신작이다. 9월 개봉 예정이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