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가은 '너목들앓이' 인증샷 '찰칵' 깨알센스도 돋보여

by
사진제공=뽀빠이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김가은의 '너목들앓이' 인증샷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긴장감 넘치는 사건과 이보영-이종석-윤상현의 삼각 러브라인이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SBS수목극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중인 김가은의 사진이 화제다.

사진 속 김가은은 방송국 로비에 붙어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포스터에 찰싹 붙어 반가움을 여과 없이 표현하고 있다. 또 한 장의 사진에서는 뽀뽀하듯이 귀엽게 입술을 쭉 내밀고 격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의식중에서도 본인의 이름을 가리지 않는 '깨알' 센스가 돋보인다.

Advertisement
김가은은 SBS'스타일'부터 '장옥정, 사랑에 살다'까지 꾸준히 연기 스펙을 쌓아왔으며, 이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10대 날라리 여고생 고성빈 역할을 실감나게 재현하면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캐릭터와 패션 등 시청자들이 다양한 면을 사랑해 주셔서 더욱 열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성인이 되면서 빨강머리로 변신하고 내면적으로도 성숙해졌다. 고성빈의 새로운 러브라인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