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경 '트랜스포머4' 출연 소감 "흥분된다…감독에 감사"

by
'트랜스포머4' 출연 한경
Advertisement
그룹 슈퍼주니어의 전 멤버 한경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4'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한경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트랜스포머' 영화에 합류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면서 "마이클 베이 감독, 파라마운트, 지아플릭스, 중국 영화 채널에 감사한다"고 자신을 캐스팅해 준 이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서 이 영화의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 감독은 자신의 홈페이지에 한경의 사진을 게재하며 그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감독은 "한경은 아시아 가요계, TV, 영화의 톱스타다. 또한 중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다"며 "그가 '트랜스포머4'에 함께 하게 됐다. '트랜스포머4'에 캐스팅 된 것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경이 캐스팅 된 '트랜스포머4'는 인기 로봇 시리즈인 '트랜스포머'의 신작으로 샤이아 라보프에서 마크 월버그, 잭 레이너로 주인공을 교체했으며, 중국 여배우 리빙빙도 출연을 확정해놓은 상태다. 2014년 6월 개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