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 박재상, 7월 둘째주 최고 수비수 선정

by
Advertisement
SK 박재상이 7월 둘째주 최고의 수비수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박재상은 7월 둘째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스포츠 케이블채널 SBS ESPN과 함께 2013 한국프로야구 시즌 동안 진정한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 주 동안 가장 멋진 수비를 보여준 선수를 투표로 선정, 시상한다.

지난 16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서 SK 박재상의 호수비가 53.8%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13일 인천 LG전에 좌익수로 출전한 박재상은 LG 윤요섭의 타구를 전력질주 후 잡아냈다.

Advertisement
2위는 롯데 유격수 신본기. 12일 창원 NC전에서 권희동의 좌전안타성 타구를 다이빙캐치로 막아내 32.5%의 지지를 얻었다. 3위는 10일 잠실 LG전에서 윤요섭의 우측 선상타구를 잡아낸 NC 외야수 김종호(10.0%)가 차지했다.

SBS ESPN 베이스볼S에서는 매일 승부를 가르는 최고의 명수비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를 선정하며 시즌 종료 후에는 2013년 프로야구 최고의 수비수 'ADT캡스플레이어 2013' 시상식을 개최한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http://adtcapsplay.sb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