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문근영, '잘생쁨' 스틸 공개 '애교 눈빛 사랑스러워'

by
잘생쁨 문근영
Advertisement
배우 문근영의 '잘생쁨' 외모가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20일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에 출연중인 문근영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근영은 남장을 한 모습이다. 유정 역을 맡은 그녀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내보이는 가하면, 자신의 동선을 체크하는 등 역할에 몰입한 모습이다.

Advertisement
특히 똘망한 눈망울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잘생기고 예쁨'이라는 의미를 담은 줄임말로 '잘생쁨'이란 별명을 붙였다.

이에 문근영의 잘생쁨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생쁨 문근영, 매력 넘쳐요", "안정된 연기는 역시 문근영이다", "잘생쁨 문근영과 로맨스 펼칠 남자들 기대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불의 여신 정이'는 16세기말 조선 광해군 시대를 배경으로 동아시아 최고 수준의 과학과 예술의 결합체인 조선시대 도자기 제작소 분원에서 일어나는 사기장 유정의 치열했던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