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수지 "추신수 보다 류현진" 일루전 시구 포즈 응원

by
신수지 류현진 추신수 응원 화보
Advertisement
원조 체조요정 신수지가 화보를 통해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와 류현진의 선전을 기원했다.

Advertisement
신수지는 베이스볼 & 컬처 매거진 '더그아웃'과의 화보 촬영에서 신시내티 레즈와 LA 다저스 관련 의류를 착용하고 양 선수를 응원했다. 최근 일명 '일루전 시구'로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그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체조선수 출신다운 다양한 포즈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더그아웃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추신수와 류현진의 맞대결 중 한 명만 응원해야 한다면 누굴 응원할 것이냐는 질문에 "너무 어려운 질문이다"라며 잠시 머뭇거린 후 "추신수 선수는 이미 결혼을 하셨지 않냐"며 간접적으로 대답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신수지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메이저리거 추신수, 류현진에게 보내는 응원 화보는 이번 달 26일 부제 'Exciting'으로 발매되는 더그아웃 매거진 28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그아웃 매거진 28호 'Exciting'에는 신수지를 비롯해 LG 이진영, 넥센 서동욱, 두산 유희관, 손혁 해설위원, 성대현 등 이슈의 중심에 서있는 다채로운 인물들이 라인업에 포진한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