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유진, 헤드폰에도 신혼의 달콤함이…'PAIK&SO' 새겨

by
Advertisement
배우 소유진이 헤드폰 선물 인증샷을 공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생방15분전^^ 깜짝선물을 받았어요!!"라며 "와우 나에게 꼭 필요했던 붐폰!!^^ 귀엽게 이니셜까지♡ 오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니셜로 PAIK&SO 라는 이니셜이 써있는 선물 받은 화이트 붐폰 헤드폰 사진을 올려 남편 백종원의 이니셜과 소유진의 이니셜이 눈에 들어온다. 특히 헤드폰을 머리에 쓰고 사랑스러운 눈빛과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매력을 발산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소유진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남편이랑 커플 헤드폰일까?", "누가 선물해줬길래 눈에서 하트가 나오네", "헤드폰이랑 잘어울리세요. 소유진씨", "깜짝 선물 받아서 좋겠다. 부러워요", "결혼하더니 더 이뻐졌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소유진과 백종원 두 사람은 15살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결심 지난 1월19일 모두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Advertisement
한편, 소유진이 착용한 붐폰은 오는 8월 중 롯데백화점 주요점,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등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