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서진-써니 대만 포착, 커플룩 입고 '연인 포스'

by
이서진 써니 커플룩
Advertisement
tvN '꽃보다 할배 시즌2' 대만 촬영 현장에서 이서진과 써니가 다정하게 함께 있는 사진이 실시간으로 공개돼 화제다.

Advertisement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꽃보다 할배' 대만편에서 이서진과 써니'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꽃보다 할배' 두번째 여행 대만 편 촬영 중 현지 팬들에게 찍힌 사진 속에는 이서진과 써니가 다정한 모습으로 공항을 나오고 길거리를 걷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비행기와 공항에서 나란히 흰색 셔츠를, 밤거리에서는 브이넥 흰 티셔츠를 맞춰 입고 커플룩을 선보이며 연인 포스를 물씬 풍겨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 첫 출연 당시부터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로 소녀시대 써니를 꼽았다. 첫 촬영 당시 써니가 동행한다는 말에 공항에서 가방에 앉아 기다리다 이순재 등 '할배'들이 나타나 깜짝 놀라는 장면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팀은 오는 30일 대만 촬영을 모두 마친 뒤 귀국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