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소율 “스윙스 사랑해요! 나이스가이 지조” 쇼미더머니2 광팬 인증

by
신소율 '쇼미더머니2' 스윙스 지조 팬
Advertisement
배배우 신소율이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 중인 래퍼 스윙스와 지조의 팬임을 밝혔다.

Advertisement
신소율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진짜 간만에 오들오들 떨면서 TV본다. '쇼미더머니2' 완전 사랑합니다. 아오 떨려. 후덜덜덜덜"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아 문스윙스 진짜 사랑해요. 집에서 티비 보면서 진성으로 소리 너무 지름. 어우우우우우웅"이라며 "나이스가이 지조!"라고 덧붙이며 팬심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된 '쇼미더머니2'에서는 4차 공연 라이벌전의 승자가 된 래퍼 스윙스와 지조,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이 파이널 무대에 진출했다.

이날 스윙스는 무반주 랩 '로우(Raw)'로 무대를 장악했다. 무대에 앞서 스윙스는 "미국에서는 익숙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슬램이 별로 없다. 사실 위험이 많지만 난 이 재미에 한다. 목소리로 승부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음악이 흐르지 않는 무대였지만 스윙스의 자유로운 슬램에 관객들은 매료됐다. 결국 스윙스는 1위를 한 지조에 이어 상금 2위에 해당하는 330만 원을 획득하며 결승에 진출권을 얻었다.

메타 크루의 지조는 리오케이코아의 '라이크 댓(Like That)'을 선보였다. 세션과 함께 소울 넘치는 힙합으로 370만 원이라는 공연비를 손에 넣으며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