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은채 비키니 셀카, 티아라 뮤비 캐스팅 "잘못 걸린 전화인줄"

by
송은채 비키니
Advertisement
배우 송은채가 티아라 신곡 '비키니' 뮤직비디오 섭외 비화를 밝혔다.

Advertisement
송은채는 지난 31일 공개된 티아라, 다비치, 스컬이 함께한 신곡 '비키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오랫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고, 현재 작품을 준비하고 있어서 방송프로그램 등을 통해 소식을 많이 들어내지 않았는데 뮤직비디오 섭외전화를 받고 '잘못 걸려온 전화 아닐까'라며 당황 했었다"고 섭외 비화를 설명했다.

이어 "비키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재밌고 즐겁게 촬영했는데 많은 분들이 저를 비롯해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비키니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바닷가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비키니를 입고 브이를 그린 송은채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한다.

한편 "'비키니'는 휴가지가 그리워지는 노래라며 날씨도 좋은데 휴가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일상을 일탈해서 재밌게 맘껏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바쁜 일정 속에 휴가를 못 가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비키니'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휴가를 갔다 온 것처럼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노래 홍보도 잊지 않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