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국열차 평점, 네티즌 “혁명 vs 별로” 극과극 반응…어떻길래…

by
설국열차 평점
Advertisement
설국열차 평점 얼마?

Advertisement
영화 '설국열차'(감독 봉준호)의 개봉과 함께 평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따르면 영화 '설국열차'의 개봉 후 네티즌 평점은 현재(오후 3시 기준) 총 3,350명이 참여한 가운데, '7.26'을 기록했다.

Advertisement
성별로 살펴보면 여성 관객의 참여율은 전체 37%로 평균 8점을 줬고, 63%의 참여율을 보인 남성 관객들은 여성보다 낮은 평균 6.82의 평점을 부여했다.

나이별로는 10대가 19% 참여율로 평균 8.3점, 가장 많은 38% 비율을 보인 20대가 평균 평점 7.39점을 줬다. 이어 26% 비율을 보인 30대의 평점은 6.66점, 40대가 14% 비율로 평균 평점 6.48점을 줬다.

Advertisement
또 누리꾼들은 "봉준호의 가장 냉정한 드라마, 혁명적이다", "가슴이 뛴다! 인류사의 추악함도 판타지로 바꾸는 마력!", "생각보다 별로다", "중간에 너무 생뚱맞고 긴장감 없이 늘어집니다"라는 등의 호불호가 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담은 작품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