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지민 “김기리와 커플 연기, 신보라 눈치보여 천장 바라봐”

by
김지민 신보라
Advertisement
개그우먼 김지민이 연기할 때 신보라의 눈치가 보인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원플러스원 특집'으로 개그우먼 김지민, 신보라, 가수 하하, 스컬, 코요태 김종민,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지민은 "올해 초 김기리와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때도 아마 둘이 사귀고 있었던 것 같다"며 신보라-김기리의 열애를 언급했다.

Advertisement
김지민은 "당시에 사귀는 줄도 모르고 그 분위기에 약간 취해있었다. 누가 김기리에 대해 물어보면 괜히 웃으면서 말 안 하고 피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지민은 "김기리를 절대 이성적으로 생각하거나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리허설을 할 때 좀 민망하더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그는 "커플연기라서 항상 스킨십이 있다. 리허설도 실전처럼 하는데 우연히 신보라랑 눈이 마주쳤다. 그때부터 스킨십을 못하고 천장만 바라봤다"고 토로했다.

이 밖에도 김지민은 '공개 연애' 선배로서 신보라에게 "공식적인 자리에는 절대 같이 가지 마라"고 조언했다.

Advertisement
김지민은 "특히 다른 사람 결혼식이 곤란하다. 이미 헤어졌어도 당시 결혼식 사진에는 남아있더라. 나도 몇 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친언니 결혼식 사진이다. 언니 집에 가면 벽에 걸려있다"고 고백해 폭소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