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스데이, MBC에브리원 '더 드라마틱'에서 멤버 전원 연기도전

by
Advertisement
걸그룹 걸스데이가 MBC에브리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드라마 '더 드라마틱'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Advertisement
'더 드라마틱'은 아이돌 음악과 드라마 형식을 접목시킨 프로그램으로, 비주얼과 퍼포먼스에 가려져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던 아이돌의 음악을 색다른 이야기와 엮어낸 '주크박스 드라마'다. 히트곡 외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노래들이 드라마를 통해 소개돼 팬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일 엠블랙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했고, 지난 9일과 16일에는 레인보우가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나섰다.

걸스데이는 세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돼 멤버 전원이 연기에 도전한다. 여름 휴가를 떠난 3인조 래퍼들이 우연히 머물게 된 폐가에서 귀신들과 함께 한 1박 2일간의 에피소드를 그린다. 무대에서 사랑스럽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세로 떠오른 걸스데이 멤버들이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Advertisement
'더 드라마틱' 걸스데이 편은 2부작으로 제작돼 오는 23일과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