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지혜 호평, "'금나와라 뚝딱' 1인 3역, 출연료도 2~3배 받을까"

by
한지혜 호평
Advertisement
'한지혜 호평'

Advertisement
배우 한지혜가 '1인 3역'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가운데, 출연료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지혜는 현재 MBC 주말극 '금나와라 뚝딱'에서 착한 몽희와 악녀 유나, 그녀들의 죽은 엄마까지 1인 3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1인 2역, 3역을 할 경우 출연료도 2배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시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출연료는 배역의 양과 무관한 사안"이라고 전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출연료는 이미 회당 (출연료로) 책정한 것이기 때문에 비중과는 무관한 문제다. 다시 말해 1인2역, 1인3역이라고 해서 출연료를 더 받는 것은 아니라는 이야기다"라며 "간혹 출연자의 비중이 급격히 증가할 경우 재계약을 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는 극히 드문 경우"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지혜 출연료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지혜 출연료, 1인 2역한다고 2배 받는 건 아니었구나", "한지혜 출연료에 관한 궁금증이 풀렸다", "한지혜 출연료 궁금했는데, 속 시원하다", "한지혜 요즘 1인 3역 연기 물 오른 듯", "한지혜 호평 받는 이유있다", "한지혜 호평, 예전에 연기력 논란도 있었는데 뒤집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