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클리골프] 테일러메이드, SLDR과 함께 하는 100인 라운드

by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26일 안성 골프클럽 Q에서 100명의 골퍼들을 대상으로 'SLDR과 함께하는 100인의 라운드'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SLDR 드라이버 공식 출시에 앞서 마련됐으며 온라인을 통해 선발된 일반 골퍼들이 홍순상, 이정환 등 테일러메이드 소속 프로들과 한 팀을 이뤄 대규모 라운드를 펼쳤다. 'SLDR과 함께하는 100인의 라운드'는 온라인 모집 고지가 시작된 후 10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무려 1100명이 넘는 골퍼들이 신청을 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 중 선발된 이들을 포함한 총 100명의 골퍼들은 행사 당일, 아직 출시 전인 SLDR 드라이버를 1개씩 지급 받아서 라운드에 참여했다. 라운드에 앞서 이번 행사를 위해 방문한 테일러메이드 글로벌 본사 마이크 페리스 제품 담당 부사장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소개를 받고, 참가자들이 셀프 튜닝 기술로 각자가 원하는 피팅을 하는 등 드라이버의 기능들을 스스로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라운드는 프로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이 외에도 롱기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라운드에 참가한 한 골퍼는 "평소보다 20야드 이상의 긴 비거리가 나와서 정말 놀랐다. 이러한 비거리 드라이버로 출시 전 라운딩을 하게 되어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9월 5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SLDR 드라이버는 테일러메이드 역사상 최대 비거리를 실현하는 제품으로 헤드에서 낮게 앞 쪽으로 당겨진 무게 중심이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극대화한다. 더불어 쉽고 빠른 슬라이딩 방식의 헤드 무게중심 이동 기술로 간편한 셀프 튜닝 역시 가능한 드라이버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