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형식 정은지, 드디어 첫만남 '눈도 못마주쳐' 진짜 사심?

by
박형식 정은지
Advertisement
'박형식 정은지'

Advertisement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자신의 이상형인 에이핑크 정은지와 드디어 만났다.

최근 진행된 MBC '스토리쇼 화수분' 녹화에는 박형식, 정은지가 참여해 첫 만남을 가졌다.

Advertisement
이날 녹화에서 박형식은 촬영 내내 정은지와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모습에 MC들은 "정은지는 김성주가 아니라 박형식과 연기를 했어야 한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아기병사' 박형식은 오싹한 군대 괴담을 공개, 특별 출연한 손진영과 양세형도 군대 괴담을 대거 방출했다. 해당 녹화 당시 실감나는 공포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실제 새벽2시부터 촬영을 감행해 현장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이 무서웠다는 후문.

Advertisement
박형식 정은지 만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기병사 박형식, 정말 정은지 팬인 듯", "박형식 정은지 만나 설레겠다", "박형식 정은지 요즘 대세돌", "박형식 정은지 진짜 좋은 관계로 발전해도 재밌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형식과 정은지의 수줍은 만남이 공개될 '스토리쇼 화수분'은 5일 11시 20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