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쿠쿠, 동북아시아 최대규모 장춘 동북아박람회서 인기몰이

by
Advertisement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 www.cuckoo.co.kr)는 중국 길림성에서 열린 '제9회 장춘 동북아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열린 장춘 동북아박람회는 현지 바이어와 일반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동북아시아 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쿠쿠는 중국인이 선호하는 레드 색상을 적용, 최신 IH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HT시리즈(모델명 CRP-HT105FR)를 중심으로 한 전기압력밥솥제품 외에도 중탕기, 원액기,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쿠쿠의 차별화된 기술과 한국 가전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특히, 이번 장춘 동북아박람회는 올해가 첫 참가였음에도 불구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일반관람객을 대상으로 약 729대의 제품을 판매하는 실적을 올렸다. 이는 박람회 내 전시운영 시간을 기준으로 환산할 경우, 약 4분에 1대씩 쿠쿠의 가전제품이 판매된 것으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 쿠쿠전자에 대한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 쿠쿠 관계자는 "중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쿠쿠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참여한 이번 박람회에서 오히려 중국 소비자들의 쿠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중국시장에서도 NO.1 생활가전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현지 기반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소비자를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