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진영, 10월 10일 9세 연하 일반인 여친과 결혼

by
Advertisement
가수 박진영이 결혼한다.

Advertisement
박진영은 16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운을 뗀 그는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보다 9세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혼도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셔놓고 할 생각이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약속대로 함께 늙어갑시다"라고 당부했다.

Advertisement
박진영은 1999년 서 모씨와 결혼했으나 11년 만에 이혼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