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미니쿠퍼 구입, 마돈나·소시도 타는 인기차종…가격대는?

by
미니쿠퍼 클럽맨
Advertisement
미쓰에이 수지가 운전면허 후 취득 차를 구입한 사실이 알려졌다.

Advertisement
수지는 지난달 25일 서울 강남 BMW 전시장을 찾아 미니쿠퍼 클럽맨 계약서를 쓰고 구입했다.

지난여름 운전면허를 취득한 수지는 이날 자신이 직접 운전할 차를 고른 것으로 전해졌다. 수지가 고른 미니쿠퍼 클럽맨은 4,000만 원대로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시리즈다.

Advertisement
당시 전시장에서 수지를 직접 본 한 블로거는 수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수지가 부모님과 와서 차를 계약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수지는 휴대전화를 들여다보고 있는 모습. 긴 생머리의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일상에서도 여신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수지의 운전학원 목격담도 관심을 끌고 있다. 글쓴이는 "광진구에 있는 운전학원인데, 수지 기능연습 하고 감. 수지 보고 기사님들이 손주들 주신다고 싸인 엄청 요구하셨다는데 수지가 웃으면서 다 해줌"이라며 "검은색 모자 눌러써도 예쁘더라. 역시 수지. 나랑 기능 시험 같이 봤으면 좋겠다"라고 목격담을 전했다.

한편 수지가 구입한 것으로 알려진 미니쿠퍼 클럽맨은 최고속도 시속 195km이며, 연비는 리터당 13km다. 이 미니쿠퍼 클럽맨은 영국 런던 시민들이 사랑하는 도심 속 공원 '하이드 파크'와 '그린 파트'의 색감과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고 전해진다. 깜찍하고 예쁜 외관 디자인과 개성 강한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며 젊은 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쿠퍼는 팝스타 마돈나부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들까지 여자 연예인들의 많이 타는 대표 차종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