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심장이 뛴다' 전혜빈, 애벌레 먹기 도전까지 해야해?

by
사진제공=SBS
Advertisement
전혜빈이 오는 8일 방송하는 SBS '심장이 뛴다'에서 애벌레 먹는 모습이 공개된다.

Advertisement
지난 9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부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연예인 소방대원들은 한 현직대원이 구조출동 후 수거한 벌집에서 꿈틀대는 애벌레를 보자 폭풍 관심을 보였다. 이원종은 애벌레를 보며 "이건 진짜 보약"이라며 입맛을 다셨고, 전혜빈 역시 특유의 호기심으로 애벌레가 가득 든 벌집에 코를 갖다 대며 "먹을 수 있지 않을까?"라고 물었다.

이 때 갑자기 한 현직 대원이 살아있는 태연하게 애벌레를 입에 넣고 씹어 삼키는 돌발 행동을 했고, 이를 본 다른 대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어 애벌레를 먹은 대원이 "의외로 맛있다, 고소하다"고 평하자 '정글의 법칙'에서 여전사로 활약한 전혜빈이 "우리 하나씩 먹자!"며 대원들의 승부욕을 자극, 결국 애벌레 먹기에 모든 대원이 한판승부를 걸었다.

Advertisement
전혜빈과 달리, 박기웅은 꿈틀대는 애벌레를 보며 질색하는 표정을 보여 대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SB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