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미 싸구려반지, 폭발적 고음+애절한 보이스+숨은 미모 '탄성'

by
유미 싸구려반지
Advertisement
'유미 싸구려반지'

Advertisement
가수 유미가 신곡 '싸구려반지'로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였다.

유미는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싸구려 반지'의 무대를 선보이며 열창했다.

Advertisement
이날 애절한 보이스를 내뿜은 유미는 마치 울먹이는 듯 한 목소리로 가사 내용을 자신의 목소리에 담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유미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는 파격 고음도 매끄럽게 소화하는 가하면 다양한 음역 대를 넘나들며 환상의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Advertisement
특히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모습을 드러낸 유미는 하얀색 셔츠에 금빛 스커트를 입고 숨겨뒀던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유미 싸구려반지 노래에 네티즌들은 "유미 싸구려반지, 블락비 인기가요 출연이 화제네", "유미 싸구려반지 , 블락비 인기가요 등장 모습을 보니 좋네요", "블락비 인기가요에서 오늘 짱 멋졌습니다. 유미의 싸구려 반지 좋았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컴백무대를 가진 블락비는 '빛이 되어줘'와 'Very Good'으로 무대에 선보이며, 남자의 매력을 발산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