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성 파파라치, ‘비밀’ 실제 촬영 현장서 황정음 도촬컷 공개

by
지성 파파라치,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조토커?
Advertisement
'지성 파파라치'

Advertisement
배우 지성이 파파라치로 직접 나섰다.

17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측은 파파라치로 변신한 지성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극 중 강유정(황정음)을 향한 남다른 집착을 보이는 조민혁으로 분한 지성은 조토커(조민혁+스토커), 조스패치(조민혁+디스패치) 등 시청자들로부터 파파라치와 연관된 수많은 별명을 얻었다. 이에 지성은 자신을 향한 시청자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직접 파파라치로 나섰다.

지성은 지난 13일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파파라치로 변신해 촬영 중간 황정음의 모습을 도촬한 것.

Advertisement
사진 속 황정음은 거울을 바라보며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다. 고성능 대포 카메라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낸 그는 굴욕 없는 미모는 물론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드러내는 블랙 드레스로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배수빈은 스파크가 튈 것만 같은 눈빛으로 지성을 향해 경계를 늦추지 않은 모습이다.

지성 파파라치 등장에 현장 스태프들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 열정을 다해 도촬하는 지성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지성이 조토커, 조스패치 등 자신의 별명을 몸소 실천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까지 했다고.

Advertisement
한편 '비밀' 지난 방송에서는 지성과 배수빈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을 예고한 바 있어 향후 두 사람이 벌이게 될 대결 구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