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길 소대장, 박형식에게 "왜자꾸 두리번 거리나!" 호통

by
이상길 소대장
Advertisement
이상길 소대장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에 최고사양 사이보그인간이 등장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에서는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한 멤버들이 이상길 소대장에게 호된 훈련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이상길 소대장은 소집 시간 보다 늦게 멤버들이 도착하자, "뛰어와, 지금이 몇 시냐"며 불호령을 내리는 등 첫 만남부터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또 이상길 소대장은 해군만의 행군과 경례들을 가르치는 내내 흐트러짐 없는 제식과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멤버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상길 소대장은 취침 점호 전 간식을 나눠주는 시간에도 강한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힘들게 했다. 박형식이 간식에 들뜬 듯 두리번거리며 움찔거리자, 그는 "왜 자꾸 두리번거리나"라며 호통을 쳐 박형식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특히 간식 취식을 허용한 후 마지막까지 로봇처럼 제식을 갖춰 퇴장을 하는 이상길 소대장은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 또한 얼어붙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상길 소대장 등장에 네티즌들은 "이상길 소대장, 카리스마 역대 최고 인 것 같습니다", "이상길 소대장, 호통에 다들 놀란 표정이...", "이상길 소대장, 카리스마에 김수로까지 주눅 들었네요", "이상길 소대장, 실제로 더하다는 소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