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유나 결혼설, 직접 해명 "아직 못해…계속 노래하며 지냈다"

by
전유나 결혼설
Advertisement
'전유나 결혼설'

Advertisement
가수 전유나가 결혼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은 전유나와 가수 우순실, 이정석의 가을 콘서트로 꾸며졌다.

Advertisement
이날 MC 조영구는 "전유나 씨가 한창 활동하다가 가요계를 떠났다"면서 "결혼을 하고 떠났다는 말이 돌았다"고 결혼설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전유나는 "결혼한 적이 없다"라며 "계속 노래를 부르면서 지냈다"고 근황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열심히 활동을 하다가 뜸해진 것도 있고, 결혼 적령기 나이다 보니 추측성 기사가 나왔던 것 뿐"이라며 결혼설을 일축했다.

이후 MC 황수경이 "결혼 계획은 앞으로도 없는 것인가"라고 결혼에 대해 다시 한 번 묻자 전유나는 "지금은 생각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1989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출신인 전유나는 '너를 사랑하고도' '그 사람' 등 다수 히트곡을 발표했다.

전유나 결혼설 해명에 "전유나 결혼설, 현모양처감 느낌이었는데 아직 미혼", "전유나 결혼설, 활동 뜸해서 잠적한줄", "전유나 결혼설, 계속 노래활동 했구나"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