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사나이 해병대, 김민종 PD "힘들다니 후반부에 도전할 계획"

by
진짜사나이 해병대
Advertisement
진짜사나이 해병대

Advertisement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가 해병대에 도전장을 내민다.

'진짜 사나이'의 김민종 PD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해병대도 갈 예정이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날 김민종 PD는 "해군 부대에 다녀온 뒤 혹시 해병대는 갈 생각 없느냐는 질문을 많이 들 해 주신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언제 어떠한 방식으로 갈지는 결정된 사항이 없지만, 언젠가는 한번은 꼭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다양하게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또 김민종 PD "해병대 훈련이 힘든 것으로 유명하니 후반부에 가는 것이 낫지 않을까 생각 한다"며 해병대 도전을 언급했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해병대 가는군요. 김흥국 아저씨 나왔으면 좋겠네요", "진짜사나이 해병대, 현빈이 나와야 진리", "진짜사나이 해병대 가면 해병대 출신들 다 나오는 거 아닌가 몰라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는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