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샘 해밍턴 사과, 성시경에게 무릎꿇고 머리 조아려 "결혼식 축가 때문"

by
샘해밍턴 사과
Advertisement
샘해밍턴 사과

Advertisement
방송인 샘 해밍턴이 가수 성시경에게 무릎을 꿇은 채 사과를 해 눈길이 쏠렸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 녹화에서는 신동엽, 허지웅, 샘 해밍턴이 이날 지각한 성시경에 대한 뒷담화 시간을 가졌다.

Advertisement
제일 먼저 신동엽은 "매주 성시경 기다리는 것을 못하겠다"며 말문을 열자, 샘 해밍턴과 허지웅도 한마디씩 거뒀다.

이내 성시경은 "더는 못 듣겠다"며 모습을 드러냈고, 그는 "사실 샘은 저를 욕할 상황이 아니거든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후 샘 해밍턴은 "망했다"는 말을 내뱉은 뒤, 성시경 앞에서 무릎을 꿇고 사과했다. 알고 보니 샘 해밍턴의 결혼식 축가를 바로 성시경이 부르기로 했기 때문.

샘해밍턴의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성시경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를 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Advertisement
샘해밍턴 사과에 네티즌들은 "샘해밍턴 사과, 왜 하나 했는데 결국 축가 때문이었군요", "샘해밍턴 사과 너무 웃기다. 바로 무릎을 꿇다니...", "샘해밍턴 사과 할 만했네요. 안 그럼 축가를 누가 하냐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시경에게 무릎을 꿇은 샘 해밍턴의 모습은 오는 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